본문 바로가기

알아볼까?

러브캐처 이유정 유병재 열애설 인전 전참시 나이 프로필

반응형

방송인 유병재(36)가 9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MBC TV 예능물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서 유병재는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오프닝에서 MC 전현무는 "현재 가장 핫한 사람이 이 곳에 있다"며 유병재의 열애설에 대해 운을 뗐다.

전현무는 "유병재씨와 미모의…"라며 "변우석 씨 생일파티가 핫하다. 인급동까지 올랐다"라고 우선 열애설을 돌려 말했다. 코미디언 홍현희가 "그 파티에 그 분도 오셨는지 물어보라"며 분위기를 이어갔다. 유병재는 '전참시' 출연진들의 취조 같은 질문에 "열애 중인 것이 맞다"라고 공식화했다.

반응형

전현무가 유병재의 열애설이 퍼진 이후 새 콘텐츠를 촬영하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이 나왔다며 유병재는 "제 주변에서도 그랬다. 콘텐츠가 아니다"라고 웃었다. 그러면서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만났다"고 부연했다.

코미디언 이영자가 "결혼까지 생각하느냐"고 묻자 유병재는 당황하기도 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유병재가 2022년 티빙 '러브캐처 인 발리'(러브캐처4)에 출연한 이유정(27)과 열애 중이라는 추측이 제기됐다.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서 확인이 어렵다"고 선을 그었다.

이유정은 '러브캐쳐4'에 출연한 일반인으로 당시 유병재와 이유정은 서로 소셜미디어를 맞팔로우 하고 유병재는 이유정의 게시물에 모두 '좋아요'를 누르는 등 열애를 티내 왔다. 유병재는 이후 방송에서 열애를 직접 밝히며 응원 받고 있다.

이유정은 유병재보다 9살 연하로 한소희, 송혜교를 닮은 예쁜 외모로 화제를 모았다. 방송 당시 직업은 뷰티 강사 겸 DJ라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