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아볼까?

이시언, 한혜진 전 남친 81세 치과의사 폭로 극대노 근황

반응형

모델 한혜진이 가짜뉴스에 분노했습니다 19일 유튜브 채널 시언스쿨에는 '굿바이 신혼집. 헬로우 공동명의 새집. 한혜진, 덱스랑 이사하고 취중 진담 토크(태계일주 비하인드)'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반응형

공개된 영상에서 한혜진과 덱스는 이시언 부부의 이사를 도운 뒤 식사를 하며 대화를 나눴다.서지승은 "오빠 얼굴 오늘 처음 보는 거 같다"며 애정을 드러냈고 이시언은 "카메라 있을 때 그런 거 좀 하지 마라"라고 쑥스러워했다. 서지승은 "앞에만 보고 차 타고 바빴다는 얘기"라고 설명했고 한혜진은 "무슨 뜻에서 한 말인지 안다. 저 멘트 진짜 오랜만에 들었다. 나도 한때 저런 멘트를 했을 때가 있었는데"라고 회상했으며

이시언은 "누구한테"라고 장난을 쳤고 한혜진은 "네가 아는 그 XX한테"라고 받아쳤다. 또 한혜진은 "(이시언이) 강원도 가서 1박 2일 내내 내가 빠른 54년생을 만났다느니 내 남자친구가 청담동에서 치과하는 빠른 43년생이라고 계속 그랬다"며 억울해 했다. 이시언은 "그 오빠가 한혜진 치아 다 해줬다"고 놀렸고 한혜진은 "나 다 생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늘은 이어서 이시언과 한혜진의 최근 근황을 전해드릴게요. 이 두 분은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오랜 시간 함께하며 끈끈한 우정을 보여주셨죠.

이시언의 근황

이시언 씨는 최근 한강뷰의 새 집으로 이사하셨습니다. 이사 과정에서 한혜진 씨와 덱스 씨가 도움을 주셨다고 해요.

 

이사 후에는 한혜진 씨와 함께 식사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답니다. 또한, 이시언 씨는 최근 6kg 감량에 성공하셨습니다. 이는 다가오는 작품을 위해 체중을 조절하신 결과라고 해요. 한혜진 씨는 이시언 씨의 변화된 모습을 보고 "살이 왜 이렇게 빠졌냐"고 물으셨다고 하네요.

한혜진의 근황

 

한혜진 씨는 최근 이시언 씨의 전 남자친구에 대한 루머에 대해 직접 언급하셨습니다. 이시언 씨가 방송 중 한혜진 씨의 전 남자친구에 대해 언급하자, 한혜진 씨는 "걔 아마 결혼했을 것"이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이셨다고 해요. 또한, 한혜진 씨는 최근 기안84 씨와 함께 여행을 다녀오셨습니다.

 

여행 중 이시언 씨와 만난 한혜진 씨는 이시언 씨의 변화된 모습을 보고 놀라워하셨다고 해요. 이처럼 이시언 씨와 한혜진 씨는 여전히 서로의 삶에 큰 영향을 주며, 변함없는 우정을 이어가고 계십니다. 앞으로도 두 분의 활약과 우정을 기대해봅니다!

반응형